
(이미지 출처 : (주)구궁넷)
일본에서 보고 온 두번째 홈쇼핑 제품은 바로 안구신경을 이완시켜 시력을 회복시켜 준다는 ‘핀홀 안경’입니다. 어떤 분 책상위에 놓여 있어서 안경을 벗고 써 봤는데, 신기하게도 가까이 있는 물건들이 ‘나름대로’ 보이더군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전형적인 소개처럼) 이 안경을 장기간 착용하는 경우 실제로 시력이 회복되는 효과가 있다는 사례가 소개는 되어 있는데, 사용자들이 직접 소개한 경우는 없네요.
광량을 줄여줘서 여름철에 눈에 피로를 적게 해준다는데 혹해서 하나 구입을 해서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업무 시간에 사용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혹시나 이에 대한 부작용을 알고 있거나 시력 회복에 전혀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사례를 알고 있으면 조언 부탁합니다. 별다른 의견이 없다면, 34,500원에 구매를 할 것 같습니다.
덧글
선뜻 구매는 못 하겠더라구요..
일단 잘 보이는건 과학적으로도 옳다고해요..
그런데 실제 안 쓸때도 회복되는지는 미지수라-_-;;
저는 제가 뿌러트린 안경때문에 이안경을 하나 구입할까 합니다. 영 맴이 안좋아서..
핀홀 안경은 일시적으로 초점심도를 깊게 만들어서 망막에 상이 잘 맺히도록 만들뿐입니다. 사람에 따라 핀홀에 반응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시신경이상일 가능성이 높지요. 이럴 때는 안과에 가야합니다.).
네이버 상식(?) 검색 등에 올라오는 잘못된 정보에 현혹당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jrogue
책을 읽는 동안 눈의 피로를 느끼지 않는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공부하기도
좋고....
꾸준히 사용하면 확실히 전보다는 좋아지는거 같아요~!
http://ibuy.kr/iAkrErD